락스타게임즈, GTA6 트레일러 조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스타게임즈가 5일(한국시간) GTA6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는 예정보다 하루 빠른 일정인데, 온라인 상에 트레일러가 유출되면서 정식으로 조기공개된 것이다.
4일(현지시간)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에 따르면 락스타게임즈는 화요일 GTA6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이에 락스타게임즈는 트위터 공식계정을 통해 "저희 예고편이 유출되었으니 유튜브에서 원본 버전을 시청하시면 된다"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락스타게임즈가 5일(한국시간) GTA6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는 예정보다 하루 빠른 일정인데, 온라인 상에 트레일러가 유출되면서 정식으로 조기공개된 것이다.
4일(현지시간)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크로니클에 따르면 락스타게임즈는 화요일 GTA6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익명의 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저해상도와 워터마크가 있는 트레일러가 하루 전에 유출됐다.
이에 락스타게임즈는 트위터 공식계정을 통해 "저희 예고편이 유출되었으니 유튜브에서 원본 버전을 시청하시면 된다"고 글을 남겼다.
이번 작품의 주무대는 마이매이를 바당으로 만들어진 가장의 도시 바이스시티다. 또한 두 명의 주인공이 등장하는데, 루시아라는 여성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나올 예정이다.
영상 말미에는 GTA6가 2025년 출시된다고 기재됐다. 2013년 GTA5 출시 이후 12년 만에 신작 시리즈가 공개되는 셈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락스타게임즈, 12월 GTA6 예고편 공개
- GTA6, 잠정 출시일 공개?…내년 크리스마스 나오나
- GTA6 개발 영상 유출...해커 "테스트 빌드까지 유출할 것"
- 닌텐도 스위치서 GTA5 등 PC게임 돌려봤더니
- "반도체 다음은 AI"…SK그룹, 4번째 퀀텀 점프 시동
- [ZD브리핑] 李정부 첫 한미 통상협의…여야, 총리 청문회·추경 대치
- "갤럭시Z폴드7, 이만큼 얇아졌다"...두께 비교했더니
- AWS "해커보다 한발 빠르게…AI로 네트워크 보안 자동화 100% 목표"
- [보안리더] 금보원 김현민 팀장 "보안강국?...정책·기술·사람 3박자 맞아야"
- 인뱅 3개 중 카카오뱅크가 '이것' 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