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첫 내레이터 도전, 세계토양의날 맞아 토양 중요성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의 내레이터로 나섰다.
이선빈은 12월 5일 '세계 토양의 날'을 맞아 우리 생태계의 필수 자원인 토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영상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선빈이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의 내레이터로 나섰다.
이선빈은 12월 5일 ‘세계 토양의 날’을 맞아 우리 생태계의 필수 자원인 토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영상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KB금융이 함께 기획한 ‘지켜야 할 마지막 터전, 토양’ 영상의 주요 내용은 토양을 오염시키는 주요한 원인으로 인류 최고의 발명품인 ‘플라스틱’을 소개한다. 또한 토양을 지키기 위한 실천 사항을 소개하며 많은 사람이 토양 보존에 동참해 줄 것을 제안했다.
이선빈은 “작물의 생산과 배양을 돕고, 동식물의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등 토양 환경의 중요성을 목소리로 직접 전하게 돼 기쁘다. 많은 사람이 우리 토양을 건강하게 보존하는 데 관심을 가지고 이번 영상을 많이 시청해 주시길 바랄 뿐이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화‘수능, 출제의 비밀’, ‘숨비소리’ 개봉을 앞둔 이선빈은 영화 ‘노이즈’ 출연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와 함께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부여의 흑거미 박지영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사진=메이크스토리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아는형님’ 대기실 문 발로 뻥 “떨렸지만 일부러”(짠한형)
- 이혜영 “신동엽 날 만지고 싶어 질척, 몸 달아 본성” 폭로 기관차 폭주(짠한형)
- 박군♥한영 집 최초공개 “옷방에 노래방 부스, 대출 갚으려 포도그림” (동상이몽2)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
- ‘서울대 출신 조각가’ 조우종 母, 서울대 며느리 정다은과 신경전(동상이몽2)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