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더트롯쇼’서 데뷔 첫 1위 “2023년 마무리하는 가장 의미 있는 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더트롯쇼'서 데뷔 첫 1위를 차지했다.
손태진은 4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서 '참 좋은 사람'으로 정상에 올랐다.
불타는 F4는 '나이스 맨' 무대로 '더트롯쇼'를 활짝 열었고, 신성과 에녹이 각각 '못 먹어도 GO', '불타는 남자' 무대를 꾸몄다.
한편, 손태진, 신성, 에녹, 불타는 F4는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 출연 중이며,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더트롯쇼’서 데뷔 첫 1위를 차지했다.
손태진은 4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서 ‘참 좋은 사람’으로 정상에 올랐다. 그는 “정말 믿기지 않는다. 멋진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2023년을 마무리하는 가장 의미 있는 상 같다. 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상이다. 너무 감사하다”고 감격을 표했다.
이날 손태진은 신성, 에녹,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등과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불타는 F4는 ‘나이스 맨’ 무대로 ‘더트롯쇼’를 활짝 열었고, 신성과 에녹이 각각 ‘못 먹어도 GO’, ‘불타는 남자’ 무대를 꾸몄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은 ‘별과 당신’ 무대를 꾸몄다.
한편, 손태진, 신성, 에녹, 불타는 F4는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에 출연 중이며,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상대女 기혼 방송인” 황의조 2차 가해 논란에…경찰 “법리 검토 중”
- 미성년 성추행 곧바로 사형하는 나라…선고 뒤 바로 집행
- “서울편입 찬성” 김포 57% 광명 55% 구리 68% 하남 57%
- “아파트 사줬는데 시댁 안와?” 뿔난 시아버지, 며느리 살해 시도
- [단독]아내 둔기 폭행해 죽인 남편, 대형 로펌 변호사였다
- 정미애 “설암 수술로 혀 3분의1 도려내…신경 끊겼다”
- “한국이 우크라에 공급한 155㎜포탄, 유럽 전체보다 많다”
- 장미란, 안민석 잡으러 나가나…尹, 이르면 내일 중폭 개각
- ‘미국인’에 ‘군인· 의사’ 사칭해 사랑 속삭이자 수억원씩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