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팀 마음에 들어요?" 방탄소년단 뷔, '런닝맨'으로 보여준 '될놈될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런닝맨'에 출연, '월드 클래스' 예능감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뷔는 12월 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타짜: 꾼의 낙원 in 캐러멜 월드 특집'에 배우 유승호와 동반 출연했다.
뷔는 독점한 캐러멜을 여기저기 바닥에 뿌려 출연진들이 주우러 다니기 바쁘게 만들며 능숙하게 반발을 잠재우고 주도권을 잡아나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는 12월 3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타짜: 꾼의 낙원 in 캐러멜 월드 특집'에 배우 유승호와 동반 출연했다.
이날 뷔는 영화 '타짜'의 '고니' 캐릭터 의상을 준비해 입고 오는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줘 기대감을 모았다.
먼저 시드머니인 캐러멜을 획득하기 위한 '캐러멜 다이너마이트' 게임을 진행했다. 수건을 깔아 캐러멜이 튕겨져 나가지 않게 한 바구니로 캐러멜을 몽땅 싹쓸이한 장면은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뷔는 독점한 캐러멜을 여기저기 바닥에 뿌려 출연진들이 주우러 다니기 바쁘게 만들며 능숙하게 반발을 잠재우고 주도권을 잡아나갔다.
이를 본 유재석은 "거의 뷔가 우리를 조련을 한다. 조련을 해"라며 감탄했다.
질의응답으로 상자 속 캐러멜 개수를 알아내는 게임에서 뷔는 남다른 촉으로 캐러멜 숫자를 적중시키는가 하면 상대팀에게 "그 팀 마음에 들어요?"라는 허를 찌르는 질문으로 방송의 재미와 긴장감을 더했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될놈될의 정석'라는 자막이 무색하지 않게 행운의 여신도 뷔의 편이였다.
뷔는 2%도 안되는 확률로 2번 연속 협회장이 되는가 하면 룰렛 돌리기에서도 3번 연속 배팅에 성공하며 예능감과 행운을 모두 거머쥐었다.
뷔와 유승호의 순한 맛 케미도 눈길을 끌었다
'술래의 물총 피해 캐러멜 줍기'에서 술래가 된 뷔는 캐러멜 빈털터리 유승호에게 "한 번 더 돌아봤을 때 있으면 갈 거예요"라며 기회를 줬다. 하지만 한 발짝 정도만 이동한 채로 있었던 유승호는 결국 물총을 맞고 아웃되면서 귀여운 허당미로 웃음을 선사했다
2회로 편성된 런닝맨 타짜 특집은 대망의 최종 미션을 앞두고 다음 주 예고편에 코믹한 가발로 분장한 뷔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리 아일리시 "여자 좋다..육체적으로 끌려" 커밍아웃 - 스타뉴스
- 16기 영숙, 상철 카톡 다시 꺼냈다 "사귀자고" 경악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새 집서 아들·딸 공개 '애정' - 스타뉴스
- '성폭행범' 前엑소 크리스='강제 거세' 당한다..징역 13년형 '확정' - 스타뉴스
- 17세 연하女 결혼 개그맨 "北에서 온 남파공작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가슴 벅찬 밴드 사운드! 'Running Wild' MV 티저 공개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MTV EMA 베스트 K팝 수상..軍복무 중에도 '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24시간만 360만 달러' 방탄소년단 진 알로 요가 앰버서더 소식 미디어 노출 효과..역시 '진 이펙트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