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 오늘(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시연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를 부른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가 발매된다.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가 발매된다.
‘너의 숨이 될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을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여낸 곡으로, ‘사랑한단 말로 내 맘을 다 보여주기엔 너무 모자라 한없이 부족한 것만 같아/사랑이라는 그 말보다 더 너를 사랑해 너의 숨이 되고 너의 쉼이 될게 내가’와 같이 애틋한 노랫말이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잔잔한 선율과 황시연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목소리가 한껏 어우러져 ‘감성 러브송’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를 선보일 계획이다.
황시연은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을 비롯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악녀로 살라신다’ 등 각종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약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너의 숨이 될게’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환·율희 이혼 충격 “양육 아빠가…결정 결코 쉽지 않았다” [종합]
- 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종합]
- '억만장자 큰 손 달려든다' NYM, 이정후 영입 큰 관심
- 조준호, 김연경과 열애설? "대선수와 그런 영광에 감사"
- ‘어제처럼’ 가수 J, 미국인 남편과 일상 공개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