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NCT 공연 실황 전 세계 60여 개 국가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NCT 콘서트 실황을 담은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NCT NATION: To The World in Cinemas)'를 4DX, ScreenX, 4DXScreen으로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6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NCT 콘서트 실황을 담은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NCT NATION: To The World in Cinemas)'를 4DX, ScreenX, 4DXScreen으로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개봉하는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2023년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 경기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이다. NCT가 2016년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오프라인 단체 콘서트로 단체 무대와 각 팀별 무대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CGV에서 상영하는 이번 콘서트 실황은 전용 카메라 18대를 동원해 다양한 앵글로 콘서트를 담아내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무대 뒷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음악과 퍼포먼스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분위기에 맞게 구현되는 환경 효과는 4DX 관람 효과를 극대화한다. 스크린 좌, 우, 정면으로 구현되는 ScreenX는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준다. 4DX와 ScreenX 효과가 합쳐진 4DXScreen은 보다 몰입감 있는 관람을 가능하게 한다.
CGV는 이번 콘서트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DX, ScreenX, 4DXScreen 등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특전을 제공하며, 9~10일에는 응원봉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원봉 상영회 예매는 6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 29일 일반관과 특별관 예매 오픈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응원봉 상영회 또한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6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NCT 데뷔 이후 첫 오프라인 단체 콘서트를 극장에서 특별관 포맷으로 선보이니 다양한 효과로 즐겨보길 바란다"며 "이번 콘서트 실황은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도 개봉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키, NCT 127 등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으며,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엔시티 레조넌스',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 등 콘서트 실황을 개봉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민환-율희 충격 파경...연예인 어린 자녀들 노출은 어쩌나
- '동상이몽2' 서장훈, "몇 년 동안 노력해 보고 안 되면 혼자 살 것"…솔직한 '새혼 계획'
- 방탄소년단 진, 벌써 병장 됐다...6개월만 있으면 민간인
- 나영석 PD "내가 배정남 싫어한다는 소문 때문에 섭외 안된다고…우리 친하다" 손절설 해명
- "죄송합니다"…'전두광' 황정민, 무대인사서 사과 반복한 이유
- 고정우, 돌아가신 할머니 위한 무대 선다...생애 첫 '가요무대' 출연
- 노희경 작가→조인성·한지민 등 연탄 지원 봉사…"이어지는 손길에 뭉클"
- '미수다' 미르야, 정자기증 받아 비혼모 됐다..."남자친구 운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