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女배우인 줄 알았더니, 걸그룹이네?"…스테이씨 재이, "여기 청룡인가요?"

이승록 기자 2023. 12. 5.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 재이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멤버 재이가 최근 개최된 ‘MMA 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인증샷을 공개했다.

재이는 홀터넥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마치 영화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재이 또한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여기 청룡인가요?"라며 드레스에 대한 센스 있는 소감을 남겨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재이의 레드카펫 스타일링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청룡 인정이다", "헤어랑 드레스가 너무 찰떡임", "진짜 신인 여배우같다", "역대급 비주얼이다", "미모 완전 물올랐어", "감탄만 나옴"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져 화제를 잇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 2일 ‘MMA 2023’에서 ‘Bubble(버블)’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Bubble’과 ‘Teddy Bear(테디베어)’까지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선보이며 틴프레시 에너지를 발산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6일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앨범 ‘LIT’을 발매한다. 2024년 1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