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 문세윤, 붕어빵 아들 공개…김준현 "누가 봐도 네 아들, 잘 먹는다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보형' 문세윤이 '아들 바보'의 면모를 뽐낸다.
5일 방송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9회에서는 마카오 곳곳을 누비며 MZ세대를도 강타할 대박 아이디어 '릴스(숏폼)'를 뽑아낸 김준현, 문세윤의 마카오 여행 첫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먹보 형제'는 '세나도 광장'에서 릴스(숏폼) 촬영에도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먹보형' 문세윤이 '아들 바보'의 면모를 뽐낸다.
5일 방송되는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 9회에서는 마카오 곳곳을 누비며 MZ세대를도 강타할 대박 아이디어 '릴스(숏폼)'를 뽑아낸 김준현, 문세윤의 마카오 여행 첫째 날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마카오 여행을 직접 설계한 '마카오문' 문세윤은 김준현을 이끌고 마카오의 라스베이거스 분수쇼를 보러 간다. 드디어 분수쇼가 시작되고, 잠시 후 문세윤의 아들에게서 영상통화가 걸려온다. 이에 문세윤은 분수쇼를 화면으로 보여주며 '아빠미소'를 짓는다. 두 부자의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김준현은 "누가 봐도 네 아들이다. 요즘 잘 먹는다며?"라고 해 문세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나아가 김준현, 문세윤은 "이 코스 그대로 애들 데리고 와야겠다"고 다짐해 진한 부성애를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먹보 형제'는 '세나도 광장'에서 릴스(숏폼) 촬영에도 도전한다. 문세윤이 'SNS 문외한' 김준현에게 "신세계로 들어오라"며 그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 촬영에 나서는 것. 급기야 두 사람은 젓가락까지 들고 촬영에 열을 올리는데, 이를 지켜보던 현지인들은 두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더니 급기야 휴대폰으로 '먹보 형제'를 찍기까지 한다. 여기에 김준현, 문세윤을 알아본 해외 팬들까지 가세해, 길거리는 순식간에 '팬미팅' 현장이 된다. 마카오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먹보 형제'의 릴스 결과물이 어떠할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은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한혜진 “10월 10일에 결혼” 폭탄선언
- “그렇게 하면 안되죠!”. 정우성, 경호원에게 정색…비주얼 보다 더 완벽한 팬 향한 마음에 '환호'
- ‘손범수♥’ 진양혜 “이혼하게 되면 말씀 드리겠다”
- 강주은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女들과 친해”..폭탄 발언에 이승연 '진땀 뻘뻘' (아빠하고 나하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