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잉어님과 떡볶이’ OST 참여
안병길 기자 2023. 12. 5. 07:54
가수 김민울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가 발매된다.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는 이별의 아픔과 후회를 가감 없이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사랑이라는 게 모두 해결해 주진 않겠죠/이게 어른의 사랑이란 건가요/그럼 난 어른 같은 건 하지 않을래요/이렇게 아프기만 해요’와 같이 처연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마음을 두드린다.
섬세한 멜로디 위 김민울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매력적인 고음 가창이 클라이맥스를 장식,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민울이 가창에 이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다수의 흥행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했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자신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OST를 선보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김민울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