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잉어님과 떡볶이’ OST 참여

안병길 기자 2023. 12. 5. 0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김민울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가 발매된다.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는 이별의 아픔과 후회를 가감 없이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사랑이라는 게 모두 해결해 주진 않겠죠/이게 어른의 사랑이란 건가요/그럼 난 어른 같은 건 하지 않을래요/이렇게 아프기만 해요’와 같이 처연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마음을 두드린다.

섬세한 멜로디 위 김민울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매력적인 고음 가창이 클라이맥스를 장식,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민울이 가창에 이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다수의 흥행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합세했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자신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OST를 선보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김민울은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사랑에 어른이 있나요’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