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독거노인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창원에서 창원시 마산 사랑의 전화에 김장김치 300kg(200 만원 상당) 직접 담그고 나눔까지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도시락 나눔에 쓰인이는 것으로 특히 이번행사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응원하며 영웅시대 창원이 경남 샤프론시니어 봉사단과 함께 진행한다.
총 29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영웅시대 창원'은 '씀씀이가 바른 팬클럽'에도 가입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창원에서 창원시 마산 사랑의 전화에 김장김치 300kg(200 만원 상당) 직접 담그고 나눔까지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도시락 나눔에 쓰인이는 것으로 특히 이번행사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응원하며 영웅시대 창원이 경남 샤프론시니어 봉사단과 함께 진행한다.
총 29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영웅시대 창원'은 '씀씀이가 바른 팬클럽'에도 가입돼 있다. 코로나19 경남 의료진 간식 지원, 울진 산불 복구 지원 등 지금까지 총 3000여만 넘게 후원을 했으며 대한 적십자에도 매년 정기 후원을 하고 있다. 이처럼 팬들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 왔다.
지난 6월에도 임영웅의 33번째 생일(6월 16일)을 맞아 경상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학기)에 후원금 300만 원을 전달한 바 있다. 후원금은 경상남도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어시스트 FC 지원에 쓰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의 인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