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신동엽 날 만지고 싶어 질척, 몸 달아 본성” 폭로 기관차 폭주(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신동엽과의 썸을 폭로했다.
12월 4일 신동엽의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방송인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혜영은 신동엽과 서로 방송 활동을 하던 중 소개팅을 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어렸을 때 사심이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는 전우 같은 느낌이잖아"라고 하자, 이혜영이 "나는 신동엽을 좋아해서 잠도 못 잘 정도였다. 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소개팅"이라면서 신동엽과 과거 소개팅을 했다고 밝힌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혜영이 신동엽과의 썸을 폭로했다.
12월 4일 신동엽의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방송인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혜영은 신동엽과 서로 방송 활동을 하던 중 소개팅을 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어렸을 때 사심이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는 전우 같은 느낌이잖아"라고 하자, 이혜영이 "나는 신동엽을 좋아해서 잠도 못 잘 정도였다. 내 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소개팅"이라면서 신동엽과 과거 소개팅을 했다고 밝힌 것.
이혜영은 "만났는데 자기가 스타인 걸 아는 사람인 것 같았다"라고 과거를 회상하자, 신동엽은 "내가 그렇게 재수 없는 스타일이었나"라며 "내가 신인 때라 돈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혜영은 "돈만 없었나. 차도 없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이혜영은 "소개팅 후 신동엽의 애프터 신청으로 2번 정도 더 만났다"며 "당시 (신동엽이) 차가 없어서 매번 제가 집까지 데려다줬다. 조금 지긋지긋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또 그는 "그때 신동엽이 약간 본성을 드러냈다"며 "난 천천히 다가가고 싶은데 이 인간은 몸이 달아있었다. 내가 운전하는 데 자꾸 이상한 길을 알려줬다"고 했다.
신동엽은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거기가 이제 청수장이라는 데다. 정릉 사는 사람, 성북구 사는 사람은 다 안다"라면서 "청수장 쪽으로 가자고 했는데 (이혜영이) 청수장을 모텔로 알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혜영은 "그 뒤로 두번 정도 더 만났다. 그때도 질척질척거렸다. 만지고 싶어 하고, 어떻게 한 번 해보려고 하고 싶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한창 혈기왕성할 때다. 이 만남을 계속했다가는 결혼하거나 뭔가 일이 날 것 같았다. 난 일을 더해야 했다. 정말 깨끗하게 만남을 정리했다. 중요한 건 그 다음이다. 프로그램에서 자꾸 만나는 거다. 방송국에서 MC 보고 있으면 '재수없어'라고 했다"며 과거 회상을 이어갔다.
신동엽은 "적극적인 만남을 시도했는데, 내가 차였다. 사실 나도 마음이 좋겠냐. 뽀뽀도 안 했다. 짧지만 인생의 한 페이지였다"라며 웃었다.
그러자 이혜영은 "다음 생에 한 번 만나서 사귀자. 좀 천천히 다가왔으면 좋았지 않나. 난 순수했는데, 질척거리는 걸 당연하다고 생각 못했다. 나를 너무 갖고 싶어했나. 다음 생에서 우리 한 번 사귀어 보자"고 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짠한형’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아는형님’ 대기실 문 발로 뻥 “떨렸지만 일부러”(짠한형)
- 박군♥한영 집 최초공개 “옷방에 노래방 부스, 대출 갚으려 포도그림” (동상이몽2)
- 최지나 M본부 10년 출연정지 이유 괘씸죄 때문 “S본부 캐스팅돼 ‘전원일기’ 펑크” (회장님네)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
- ‘서울대 출신 조각가’ 조우종 母, 서울대 며느리 정다은과 신경전(동상이몽2)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