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 "♥주한미군 출신 남편과 사는 美 저택 공개…거실 2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가 미국인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에서는 미국인 남편, 딸과 생활 중인 결혼 11년 차 제이의 미국 일상이 공개됐다.
올해 결혼 11년 차인 제이는 7살 된 딸을 키우고 있는 미국 버지니아 리즈버그의 새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이가 미국인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에서는 미국인 남편, 딸과 생활 중인 결혼 11년 차 제이의 미국 일상이 공개됐다.
제이는 '어제처럼', 'Perhaps Love'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로, 현재 주한미군 출신 미국인 남편과 결혼해 미국 버지니아 리즈버그에서 살고 있었다.
제이는 "2012년 제가 햄버거 가게 차렸을 때 지인이 남편을 데려왔다"며 남편과의 첫 만남을 기억했다.
남편 데이비드는 "2012년 7월 1일이었다"며 아내 제이와의 첫 만남 날짜를 정확히 기억했다. 이어 "햄버거가 맛있었고, 제이가 눈에 들어왔다. 제이가 아버지와 노래하는 모습이 지금도 기억난다"고 회상했다.
제이의 아버지는 가수 정훈희의 오빠이자 70년대 록밴드 히식스 멤버로, 제이와 함께 운영한 햄버거 가게에서 두 사람은 함께 라이브 공연을 하기도 했다고.
제이는 "원래 나쁜 남자를 좋아했었는데 데이비드와 만나다 보니 여러 가지 대화가 잘 통했다. 문화, 음악 등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는 게 편안했다. 부모님에게 소개할 때는 '정말 착한 사람 만났다'고 했다"고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결혼하고 미국으로 갈 생각을 아예 안 했던 정도가 아니라 내 인생에 너무 큰 타격이었다"면서도 "하지만 대화하고 데이트하면서 '이 사람 없이는 안 되겠다'는 걸 너무 확실히 느꼈다"고 덧붙였다. 제이는 1년 열애 끝에 결혼해 3년 뒤 딸을 출산했다.
올해 결혼 11년 차인 제이는 7살 된 딸을 키우고 있는 미국 버지니아 리즈버그의 새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제이는 거실을 '뮤직룸'으로 꾸몄다고 소개했다. 큼직한 1인용 소파가 2개 놓인 이곳엔 LP 플레이어, 피아노 등이 있었다. 이어 공개된 다이닝 룸에는 10인용 식탁이 놓여있었다. 제이는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등에 여기서 밥을 먹는다"고 소개했다.
주방 옆에는 '패밀리룸'이라 불리는 또 다른 거실이 있었다. 포근한 벽난로가 있는 이곳에서 제이 가족은 마시멜로를 구워 먹는 벽난로도 있어 작은 캠핑장으로 바뀐다고.
제이의 남편 데이비드의 홈 오피스도 공개됐다. 수많은 책으로 가득 찬 이곳에서 데이비드는 공손하게 한국식 인사를 했다.
제이의 남편은 "17살에 입대해 2002년 장교가 됐다. 같은 해에 이라크를 2번 다녀왔다"는 그는 마지막 근무지 한국에서 아내 제이를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할아버지부터 3대째 군인으로, 약 20년간 군 복무한 그는 현재 세관 및 국경 보호국 분석가로 일하고 있다고 했다.
딸 케이티의 방에는 한국 외할머니가 손으로 직접 만들어준 인형을 비롯해 미국 할머니가 선물해준 공룡 인형까지 인형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는 딸 케이티와 함께 아침 식사를 준비했고, 남편이 설거지를 도맡아 했다. 이에 제이는 "10년 차 결혼생활의 보너스"라며 웃었다. 아침 식사 전 "모두 다 감사하자!"라고 외치며 하이 파이브를 하는 사랑스러운 가족 전통도 공개했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S대 출신' 조우종母, 며느리 정다은 패션 일침 "그냥 주부룩" - 머니투데이
- 이혜영, 깜짝 폭로…"과거 신동엽이 날 만지고 싶어 했던 것 같다" - 머니투데이
- "숨 못 쉬고 창백" 딸과 놀다 기절한 노유민…아내가 올린 영상 보니 - 머니투데이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4시에 침대에 없어…결별 루머 미안" - 머니투데이
- 이수진 "치과 개원 후 월 3억 매출…돈독 올라 출산 망설여" - 머니투데이
- 정준하 "하루 2000만, 월 4억 벌어"…식당 대박에도 못 웃은 이유 - 머니투데이
- "시세차익 25억"…최민환, 슈돌 나온 강남집 38억에 팔았다 - 머니투데이
- "700원짜리가 순식간에 4700원"…'퀀타피아 주가조작 의혹' 전직 경찰간부 구속 - 머니투데이
- 박나래, 기안84와 썸 인정…"깊은 사이였다니" 이시언도 '깜짝' - 머니투데이
- "수능 시계 잃어버려" 당황한 수험생에 '표창 시계' 풀어준 경찰 '감동'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