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셰프, 망둑어 닮은꼴 도플갱어 “형제 같아” (안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 셰프가 망둑어 닮은꼴로 큰웃음을 줬다.
12월 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붐, 정호영 셰프가 무인도로 갔고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빽토커로 출연했다.
이어 더 커다란 망둑어를 발견한 붐은 정호영 셰프의 도움을 받자며 그 이유로 정호영 셰프가 망둑어를 닮았다고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안정환은 "30분 사투를 벌인 것 같다. 망둑어도 지치고 우리도 지칠 때쯤 정호영 셰프가 잡았다"고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호영 셰프가 망둑어 닮은꼴로 큰웃음을 줬다.
12월 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안정환, 붐, 정호영 셰프가 무인도로 갔고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빽토커로 출연했다.
안정환과 붐이 ‘안다행’ 3년 반 만에 함께 무인도로 떠났다. 붐은 안촌장의 조언을 들으며 맨손으로 망둑어를 잡으며 활약했다. 붐은 안촌장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마치 아버지와 아들 같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이어 더 커다란 망둑어를 발견한 붐은 정호영 셰프의 도움을 받자며 그 이유로 정호영 셰프가 망둑어를 닮았다고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호영 셰프 역시 망둑어 닮은꼴이라 인정하며 친근하게 얼굴을 보여주며 망둑어에 접근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정호영 셰프는 망둑어를 놓치고 “바로 앞에서 놓쳤다. 엄청 빠르다”며 재도전을 거듭했고 결국 가장 큰 망둑어를 잡는 데 성공했다. 안정환은 “30분 사투를 벌인 것 같다. 망둑어도 지치고 우리도 지칠 때쯤 정호영 셰프가 잡았다”고 축하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
- 황신혜, 60세 맞아? 로맨틱 케이프 코트룩도 완벽소화 “패션 여왕”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
- 안선영, 체크무늬 비키니로 뽐낸 글래머 자태…반전 식스팩은 덤
- 정미애, 연습생 시절 만난 ♥남편 공개 “설암 진단에도 담담” (마이웨이)
- 고민시, 파격 란제리 화보 공개…청순 글래머의 정석
- ‘서울대 출신 조각가’ 조우종 母, 서울대 며느리 정다은과 신경전(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