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약한영웅’, 시즌2는 넷플릭스로 옮겨 공개 [연예뉴스 HOT]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2023. 12. 5.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OTT 웨이브에서 넷플릭스로 옮겨 시즌2를 내놓는다.
4일 넷플릭스는 "'약한영웅 Class 2'를 제작한다"며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이준영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즌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모범생 박지훈이 더 큰 폭력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박지훈은 "기대 만큼 새롭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인기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 OTT 웨이브에서 넷플릭스로 옮겨 시즌2를 내놓는다. 4일 넷플릭스는 “‘약한영웅 Class 2’를 제작한다”며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이준영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시즌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모범생 박지훈이 더 큰 폭력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박지훈은 “기대 만큼 새롭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민환·율희 이혼 충격 “양육 아빠가…결정 결코 쉽지 않았다” [종합]
- AV여배우 오구라 유나, 韓예능상 논란…“줄 사람 없냐”vs“파급력 무시 말라” [종합]
- '억만장자 큰 손 달려든다' NYM, 이정후 영입 큰 관심
- 조준호, 김연경과 열애설? "대선수와 그런 영광에 감사"
- ‘어제처럼’ 가수 J, 미국인 남편과 일상 공개 (사랑은 아무나 하나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