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지우면 인생 없어져"…이혜영, 前남편 이상민 언급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이 전 남편인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을 또 다시 언급했다.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은 "혜영이가 너 언급했던데? 잘 살라고"라고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한 사실을 알렸다.
이후 지난달 14일 방송된 '돌싱포맨'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상민은 또다시 이혜영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이혜영이 전 남편인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을 또 다시 언급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혜영 EP.17 폭로 기관차 나가신다!!! 이혜영 VS 신동엽'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혜영은 "내 과거는 파란만장하다. 그 과거를 건너뛰려고 애를 많이 써봤다. 하지만 '돌싱포맨(신발 벗고 돌싱포맨)'이나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아는형님' 등에서 제 이야기를 갖고 놀렸다. 처음에는 그만 했으면 좋겠다고, 이정도까지 생각하고 있었다. 그 인간들은 그만하라고 해서 안 할 인간들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하지 말라고) 전화까지 했었다. 나 또한 과거를 지우려고 하면 내 인생의 이만큼이 없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저 인간들을 이길 수 없으니 받아들이자고 생각했더니 지금은 되게 마음이 편하다"고 밝혔다.
이상민을 만나러 JTBC '아는 형님' 대기실까지 갔었다고 고백했다. 이혜영은 "JTBC에서 '그림도둑들'이라는 프로그램을 했었다. 첫 녹화 날에 작가들이 갑자기 내 주위를 싸더라. '나를 왜 이렇게 엄호를 하지?' 했는데 '아는 형님' 대기실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개그맨 신동엽과 정호철은 웃었다.
이혜영은 "'김영철, 김희철'이라고 써있는 대기실에 내가 들어갔다. '야!'라고 하니 애들이 놀라더라"고 떠올렸다. 이어 "김영철과 김희철에게 '나 여기 녹화하거든'이라고 말하자 '누나 (이상민) 형 봤어요?'라고 하더라. 그때 스쳐가는 생각이 매주 녹화할 때마다 마주치게 된다면 내가 먼저 아는 척을 해줘야 편하게 할 것 같았다. 그래서 "김희철, 김영철한테 '가자'고 했고, 신나서 따라오더라"고 회상했다.
"가면서 나도 되게 떨렸지만 애들한테 그런(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갔는데 없더라. 매니저는 밖에서 어쩔 줄 몰라 하고. 그 이후로 다시 본 적은 없는데, 하도 나를 가지고 놀리고 하니까 이제는···"이라며 담담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놀린다기보단 옛날에는 금기시됐던 거 아니냐. 나 역시 마찬가지고 그 전에 사귀었던 사람에 대해 방송에서도 가끔 얘기하고 하면 자연스러워진다"며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러나 이혜영은 "나랑 비교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 오빠는 사귀고 난 결혼을 한 건데. (결혼식) 사회를 보지 않았냐"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은 "난 그래서 내심 '두 번째도 내가 사회를 봐야 하나' 싶었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9월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은 "혜영이가 너 언급했던데? 잘 살라고"라고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한 사실을 알렸다. 개그맨 김준호와 배우 임원희는 "답장 줘. 네가 답을 해야 우리도 이슈가 되잖아"라고 거들었다. 이에 이상민은 "답장은 무슨 답장을 줘. 뭔 이슈냐"고 발끈했다.
이후 지난달 14일 방송된 '돌싱포맨'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상민은 또다시 이혜영을 언급했다. 그는 "약 1997년도부터 회사에서 연애를 막았다"며 "(연애 프로그램에서) 계속 나와달라고 부탁했는데, 거절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탁재훈은 "네가 왜 거절했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전 부인 이혜영과) 연애가 공개됐을 때라···"라고 말끝을 흐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