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T1 앞세운 LoL의 2주 연속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주 한주의 이슈를 짧고 굵게 전달해드리는 한주의 게임소식! 이번주는 LoL의 상승세가 이슈였습니다.
T1의 롤드컵 우승으로 사용량이 급증한 LoL은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했죠.
우승을 기념해 롤드컵 기간 T1 선수들이 사용한 챔피언과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킨 할인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 이벤트에 힘입어 LoL은 전주 대비 사용량이 2.0% 상승했고, PC방 점유율도 48%에 근접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한주의 이슈를 짧고 굵게 전달해드리는 한주의 게임소식! 이번주는 LoL의 상승세가 이슈였습니다.
T1의 롤드컵 우승으로 사용량이 급증한 LoL은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했죠. 우승을 기념해 롤드컵 기간 T1 선수들이 사용한 챔피언과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스킨 할인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했습니다.
이 이벤트에 힘입어 LoL은 전주 대비 사용량이 2.0% 상승했고, PC방 점유율도 48%에 근접했습니다. 이런 힘든 상황에서도 LoL의 사용량이 높아진 것을 보면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페이커가 새삼 대단해 보이네요.
해외 시장은 기존 인기작들이 다시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이중 일본의 경우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의 인기가 높았는데요. 인기 만화 주술회전의 IP로 개발된 이 게임은 11월 19일 첫 출시 이후 2주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깜짝 흥행 돌풍을 일으켰고, 현재도 매출 4위를 유지하며, 여전한 기세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주의게임소식] LOL의 기세 이어진 온라인게임과 잠잠한 모바일
- [동영상] 황제 폐하의 가호 아래 사용량 증가한 LoL
- [동영상] T1 선수들이 쓴 롤 스킨을 무료로 쓸 수 있다고?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장현국 대표 내정자, 액션스퀘어 50억 유상증자 완납... 최대주주도?
- “울면 한 대~”, 어른도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산타 캐릭터들!
- 지포스 RTX 5090 1999달러, 국내 369.9만 원부터 시작
- 5070이 4090보다 싸고, 좋게 나온다고? 난리난 중고 시장
- 수십만 평가받아도 ‘압도적 긍정적’ 유지, 스팀 ‘갓겜’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