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억 원 성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0억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매년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종합금융 등 그룹사들이 동참해 성금을 기부해 왔다.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오늘 기쁜 마음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부했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사랑을 나누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참여, 누적 성금 '400억 클럽' 인증패 수여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0억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매년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종합금융 등 그룹사들이 동참해 성금을 기부해 왔다. 이번 기부로 누적 성금액이 440억 원에 도달해 나눔문화를 이끄는데 기여한 고액 법인기부자에게 수여하는 '400억 클럽' 인증패도 수여 받았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미래세대 지원 특화사업, 전국 복지시설의 역량강화 지원, 산불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재난재해 이주민 지원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오늘 기쁜 마음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기부했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사랑을 나누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seonye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5000만 원 돌파…연말 '산타 랠리' 기대감↑
- [격동의 황제주③] 60년 역사 남양유업, '불신'의 대명사로…끝없는 추락
- [리얼과 논란 사이①] "경각심 가져야"…반복되는 출연자 논란史
- '1200억 원' 상생 지원한다는 삼성카드…알고 보니 '구색 맞추기'
- 서울 쓰레기통 매년 1000개↑…인력 충원은 '아직'
- [열린(?)용산시대<하>] 안보 위협? 알 권리? 갈 길 먼 '정보 공개'
- [TMA 인터뷰] 잔나비, 유일한 밴드 퍼포머의 '즐거운 책임감'
- 국민의힘 혁신위의 '예고된 실패'...김기현 앞날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말 극장가 달군 '서울의 봄' 흥행 비결
- 박해준 "황정민이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렸을 뿐"[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