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클래식, 길드 토너먼트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에 '길드 토너먼트'를 업데이트했다.
4일 '길드 토너먼트'의 첫 번째 경기를 진행한다.
토너먼트 참여 길드는 선착순으로 결정되고 매칭은 무작위로 진행된다.
길드 토너먼트를 진행중인 길드는 패배 혹은 우승 전까지 길드 탈퇴 및 해산을 진행할 수 없으며, 참가 신청 중일 경우에도 '던전 입장', 'NPC 상점' 등 일부 콘텐츠 이용이 제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썬 클래식'에 '길드 토너먼트'를 업데이트했다. 4일 '길드 토너먼트'의 첫 번째 경기를 진행한다.
길드 토너먼트는 일정 기간에 걸쳐 전개되는 길드 단위의 대규모 PvP 콘텐츠다. 참가 신청 기간에 신청 자격이 있는 길드원이 직접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 번에 최대 8명의 길드원이 신청할 수 있다. 경기 결과가 무승부일 경우에는 결승전을 제외하고 양팀 모두 탈락 처리된다.
신규 토너먼트는 기존 카오스 존의 '거점 점령전' 규칙과 동일하게 상대팀을 처치하거나 거점을 각인하고 지키는 동안 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팀 점수 2150점을 달성하거나 전투 종료 시점에 높은 점수를 가진 팀이 승리한다. 웹젠은 향후 최종 보스 처치 시 3분 후 전투가 종료되는 등의 '골드 쟁탈전' 규칙을 추가할 예정이다.
토너먼트 참여 길드는 선착순으로 결정되고 매칭은 무작위로 진행된다. 길드 토너먼트를 진행중인 길드는 패배 혹은 우승 전까지 길드 탈퇴 및 해산을 진행할 수 없으며, 참가 신청 중일 경우에도 '던전 입장', 'NPC 상점' 등 일부 콘텐츠 이용이 제한된다.
웹젠은 매 경기가 종료될 때마다 전투를 진행한 출전 인원에게 출전 보상을 증정한다. 우승, 준우승 등 특정 라운드 도달 보상은 참가 자격을 가진 모든 길드원에게 우편으로 지급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