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오스템임플란트와 금융 파트너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캐피탈은 지난 1일 오후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하나캐피탈이 세계적인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치과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하나캐피탈은 지난 1일 오후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하나캐피탈이 세계적인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치과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 손님 전용 비대면 할부금융 상담창구 운영 ▷임플란트 등 치과 장비 판매 관련 금융 지원 ▷치과 개원의 인테리어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승오 하나캐피탈 사장은 “국내 치과 산업에 세계적인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는 데에 기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나캐피탈은 앞으로도 의료기기 리스를 포함해 자동차, 헬스케어 상품과 같은 사업자용 내구재 할부 등 리테일 금융에 선도자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지난달 말 2000억원 유상증자로 자본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이렉트 채널 기반 리테일 영업을 강화해 안정적인 리스·할부 자산을 증대할 계획이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추가 조사 필요…일정 조율 中”
- 배우 김정화, 2억으로 3층 건물주 됐다…커피 사업 번창
- 전청조 사기 피해액 36억↑…경찰, ‘공범 의혹’ 남현희 추가 소환
- 이동건, 15년 전 세상 떠난 동생에 대한 그리움…"스무살에 멈춰 있는 너"
- '웨딩 촬영' 한혜진 "10월10일 결혼한다"…폭탄 발언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폭탄 발언
- ‘수천억 매출’ 여에스더, 前 식약처 과장에 고발 당해…왜?
- 엄정화, 갑상샘암 수술 부작용…"목 뜯어내고 싶기도"
- “음바페 유니폼에 웬 한글?” ‘이강인 신드롬’ 깜짝 이벤트 봤더니
- 김창옥, 알츠하이머 의심 고백 후 근황…제주서 힐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