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홍창기, '넷마블 리얼스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최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마구마구2023 모바일'이 후원하는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에서 LG트윈스 홍창기가 '넷마블 리얼스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향후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 수상자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들과 '넷마블 리얼스타상'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볼, 글러브를 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최근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마구마구2023 모바일'이 후원하는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에서 LG트윈스 홍창기가 '넷마블 리얼스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는 지난 2013년부터 이어져 온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시상식이다. 이중 '넷마블 리얼스타상'은 유일하게 야구팬들이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지난달 22일부터 29일까지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 결과 '넷마블 리얼스타상'에는 LG트윈스 홍창기가 선정됐다.
이외에도 수비의 센터라인 최고의 커플을 시상하는 '베스트 키스톤콤비상'은 LG트윈스 오지환과 신민재가 수상했다. 뛰어난 호흡을 보여준 투수와 포수를 시상하는 '베스트 배터리상'은 KT 위즈 고영표와 장성우가 영광을 거머쥐었다.
넷마블은 향후 '2023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 수상자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들과 '넷마블 리얼스타상'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볼, 글러브를 줄 예정이다.
'마구마구2023 모바일'은 18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이다. '마구마구'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5000만 원 돌파…연말 '산타 랠리' 기대감↑
- [격동의 황제주③] 60년 역사 남양유업, '불신'의 대명사로…끝없는 추락
- [리얼과 논란 사이①] "경각심 가져야"…반복되는 출연자 논란史
- '1200억 원' 상생 지원한다는 삼성카드…알고 보니 '구색 맞추기'
- 서울 쓰레기통 매년 1000개↑…인력 충원은 '아직'
- [열린(?)용산시대<하>] 안보 위협? 알 권리? 갈 길 먼 '정보 공개'
- [TMA 인터뷰] 잔나비, 유일한 밴드 퍼포머의 '즐거운 책임감'
- 국민의힘 혁신위의 '예고된 실패'...김기현 앞날은
-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말 극장가 달군 '서울의 봄' 흥행 비결
- 박해준 "황정민이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만 올렸을 뿐"[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