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하면 수수료 1달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1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인 첫 거래 고객은 올해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 내역이 없는 사람이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자는 이벤트 신청 익영업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적용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1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국 개별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미국주식옵션은 특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사거나(콜옵션) 팔 수(풋옵션) 있는 권리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인 첫 거래 고객은 올해 9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 내역이 없는 사람이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자는 이벤트 신청 익영업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적용받는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기본 수수료가 부과된다.
또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 최초 신청 고객에게 신청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했다. 해당 기간에 미국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시세 이용료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