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자랑스러운 단국인에 신종석 총장·유기현 대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국대 총동창회는 '2023 자랑스러운 단국인'에 신종석 배화여자대학 총장과 유기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신종석 총장(법학과 77학번)은 2021년 배화여대 총장에 취임 후 대학을 K-컬처를 선도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성장시켰다.
유기현 대표이사(전기공학과 79학번)는 2004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에 취임한 후 회사를 중전기기 및 전력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아라 기자] 단국대 총동창회는 ‘2023 자랑스러운 단국인’에 신종석 배화여자대학 총장과 유기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신종석 총장(법학과 77학번)은 2021년 배화여대 총장에 취임 후 대학을 K-컬처를 선도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성장시켰다.
이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자문위원 △한국법이론실무학회 및 한국법학회장 △국무총리실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며 우리나라 교육계 발전과 법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립시키는데 기여했다.
유기현 대표이사(전기공학과 79학번)는 2004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에 취임한 후 회사를 중전기기 및 전력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단국대 총동창회 부회장, (재)단문장학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시상식은 오는 8일 오후 6시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열리는 ‘단국대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열린다.
/용인=김아라 기자(ar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팔리네"…미분양 쌓이는 서울 '준강남' [현장]
- K바이오, 美 대선 시기에 샌디에이고에 모인 까닭
- '흑백요리사' 협업 파생상품 전성시대
- 비접촉 사고인데 "대인접수 해달라"…들어줘야 하나요? [기가車]
- "이틀에 한 번 술자리하는 '남편'…저도 똑같이 놀러갑니다" [결혼과 이혼]
- 尹 대통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 논란 등 입장
- [속보] 尹 대통령, 7일 대국민 담화·기자회견 한다
- "이곳은 공동묘지" 스페인 쇼핑몰 지하주차장서 사망자 대규모 발견되나
- "택시 타라" 모친 만류에도…'강남 8중추돌' 운전자, 결국 구속
- [속보] '강남 8중 추돌' 무면허 운전자,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