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무료로 홍콩 거래소 실시간 시세 확인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은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전체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시세 조회를 할 수 있는 해외 증시는 5곳(미국·중국·영국·싱가포르·홍콩)으로 늘었다.
그동안 홍콩 거래소 시세를 실시간 확인하려면 월 5만 원 수준의 비용이 들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 고객 대상 홍콩 거래소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전체 고객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을 통해 무료로 실시간 시세 조회를 할 수 있는 해외 증시는 5곳(미국·중국·영국·싱가포르·홍콩)으로 늘었다.
그동안 홍콩 거래소 시세를 실시간 확인하려면 월 5만 원 수준의 비용이 들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전 고객 대상 홍콩 거래소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앞서 지난해 5월 미국 주식 나스닥 토탈뷰 서비스를 도입했다. 올해 7월부터 진행 중인 ‘전 고객 대상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ZERO 프로젝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
- ‘위스키·하이볼 다음은 브랜디?’... 종합주류기업 격전지로
- [중견기업 해부] 1000억 먹고 빠진 스톤브릿지 ‘DS단석’ 1인자 차남 한승욱 회장...견제수단 부재
- [똑똑한 증여] 상속 후 2주택자 됐다면…기존 주택 먼저 팔아야 양도세 ‘0원’
- [사건 포커스] 전기자전거 배터리 화재 주의보… “과충전·열폭주 막아야”
- 알테오젠 1조 보유한 ‘수퍼 개미’ 형인우, 8월 증시 폭락 때 1400억어치 매도
- 청산가치 절반에도 못 미치는 SK증권 주가, 500원도 깨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