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테스트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비공개테스트(CBT)'를 4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3장 북극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비공개테스트(CBT)'를 4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4일 11시부터 5일 23시59분까지 이틀 동안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12세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3장 북극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은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더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닌텐도 체험판 16일 공개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12월 22일 정식 발매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