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치열했던 10년 발자취 담은 다큐 2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에서 오는 20일(수) 단독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2월 20일(수) 디즈니+ 단독 공개를 앞두고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디즈니+에서 오는 20일(수) 단독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 그곳에 도착하기까지 10년의 여정.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기 위해 달리는 일곱 멤버의 일상과 속마음을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12월 20일(수) 디즈니+ 단독 공개를 앞두고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방탄소년단의 지난 놀라운 여정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 세계를 넘나들며 선보였던 화려하고 열정 가득한 공연들, 그리고 국내 가수 최초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를 비롯해 국내외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영예롭고 뜻깊은 순간 등 이들이 10년간 걸어온 발자취를 담은 스틸들은 방탄소년단과 그들의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함께 추억하고 공감할 수 있어 반가움을 선사한다.
특히,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데뷔 전 연습생 시절과 감격스러운 데뷔의 순간부터 ‘21세기 팝스타’로 자리매김한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방탄소년단의 모든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라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제까지 누구도 가본 적 없는 길을 걷고, 누구도 도달한 적 없는 위치에 도착하기까지, 그들이 마주했던 수많은 도전의 과정들을 방탄소년단 스스로 돌아보는 모습을 기록한 이번 다큐멘터리는 전 세계 디즈니+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작품이 될 예정이다.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12월 20일(수)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디즈니+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