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시내버스 승강장’에 온기 나눔터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주시는 시내버스를 기다리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대기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온기 나눔터를 설치했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버스 승강장' 총 18개소는 △무학시장 6개소 △의료원 1개소 △법원 1개소 △연수동 4개소 △호암동 3개소 △안림동 1개소 △용산동 1개소 △칠금동 1개소 등 온기 나눔터를 설치했다.
앞서 충주시는 올해 유개형 승강장 10개소, 어린이 승강장 1개소, 온기 나눔터 3개소 등을 신규 설치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기 나눔터’는 시야를 가리지 않게 투명 아스테이지를 사용해 가림막을 설치하고 미닫이문을 달아 칼바람을 피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시는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버스 승강장’ 총 18개소는 △무학시장 6개소 △의료원 1개소 △법원 1개소 △연수동 4개소 △호암동 3개소 △안림동 1개소 △용산동 1개소 △칠금동 1개소 등 온기 나눔터를 설치했다.
앞서 충주시는 올해 유개형 승강장 10개소, 어린이 승강장 1개소, 온기 나눔터 3개소 등을 신규 설치한 바 있다. 특히 시는 2024년 시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승강장을 확대 설치할 예정이다.
충주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추위를 피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인다”라며 “앞으로도 버스 승강장을 확대 설치하는 등 시민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충주)|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응 예뻐! [화보]
- 기안84·빠니보틀·덱스 핫플 대신 황천길行? “기괴, 너무 무서워” (태계일주3)
- ‘차인표♥’ 신애라 학대 경험담? “모멸감…화내는 훈육 안 돼” (뉴스A)
- 나나, 플레디스와 4번째 재계약 “14년 넘게 동행” [공식]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단약 후 근황 공개 (추적 60분)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