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21연패 삼성 은희석 감독 “박민우 활약은 소득”[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이 KCC에 패해 원정 21연패를 당했다.
삼성은 3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KCC와의 원정경기에서 74–77로 석패해 4연패, 원정 21연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삼성 은희석 감독은 "선수들도 원정 연패에 잘 알고 있어서 끊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아쉽다"고 총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부산=이웅희기자] 삼성이 KCC에 패해 원정 21연패를 당했다.
삼성은 3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KCC와의 원정경기에서 74–77로 석패해 4연패, 원정 21연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삼성 은희석 감독은 “선수들도 원정 연패에 잘 알고 있어서 끊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아쉽다”고 총평했다.
이날 박민우가 그래도 3점슛 3개를 넣었다. 신동혁(12점 8리바운드)도 분전했다. 은 감독은 “코번이 있어서 외곽으로 빼줄 때 선수들이 외곽에서 자신있게 던지지 못하면 데미지로 올 수 있다. 패해서 아쉽긴 하지만 박민우는 칭찬해주고 싶다”면서 “신동혁도 몸상태를 완전히 끌어 올리지 않고 뛰고 있다. 경기를 뛰며 체력을 끌어 올려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해주고 있다”며 고마워했다.
삼성은 오는 5일 홈에서 LG와 맞붙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한혜진♥기성용 결혼 비하인드 “나한테 상의해.. 한혜진이 먼저 기성용 父 만나 설득”
- 기안84, 이시언 ♥서지승 비공개에 “낙하산으로 띄워주는 것같다고. 망한 채널에서 뭔 걱정”(
- “박수홍, 잘못된 행동하려는 경우 많았다”..손헌수, 박수홍 생각에 ‘눈물’(‘속풀이쇼동치
- 고윤정, 의외의 대식가 “냉면+밥 추가해서 삼겹살 2인분.. 고기만 최대 3인분”
- 빛 잃지 않는 ‘여신’...서동주, 석양 속 우월한 몸매 자랑
- “스무 살에 멈춘 동생에게”…이동건, 15년 전 떠난 동생을 기리며(미우새)
- 기안84 “이시언 유튜브 순이익으로 전환.. 적자 벗어났다”→한혜진에 ‘남편 만들기’ 제안
- ‘서울의 봄’ 출연 배우 故염동현, 사망 2주기…개봉 못보고 세상 떠나
- ‘마약’ 서민재, 심정 고백 “가진 걸 다 잃어, 가족들도 직업을 잃었다”(‘추적60분’)
- 방탕하게 살기로 한 강민경 “주말에 이건 아닌 것같아” 심야 대방어+라면 먹방(걍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