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브리핑] ‘이주연 결장·배혜윤 불투명’ 임근배 감독 “나머지 선수들이 버텨줘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3일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원큐-용인 삼성생명.
결장 선수?(배)혜윤이가 무릎이 좀 부었다.
올 시즌 하나원큐 경기력이 좋아졌는데?(김)정은이가 들어와서 중심 역할을 잘해준다.
사실 하나원큐뿐만 아니라 다른 팀들도 마찬가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 임근배 감독 경기 전 인터뷰
결장 선수?
(배)혜윤이가 무릎이 좀 부었다. 준비는 하지만 될 수 있는 대로 넣지 않으려고 한다. (이)주연이는 감기 몸살에 걸려 같이 못 왔다. 현재 휴식 중이다.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배혜윤, 이주연 공백은 누가 채울 예정인지?
뒷선에는 (박)혜미, (김)단비, (김)나연이, (김)한비가 있다. 한비도 무릎이 좋지 않다. 언급한 선수들이 커버해줘야 한다. 앞선은 (윤)예빈이가 많이 뛸 수 있는 체력이 안 된다. 경기를 뛰면서 체력을 올리는 중이다. 다른 가드들이 버텨줘야 한다.
올 시즌 하나원큐 경기력이 좋아졌는데?
(김)정은이가 들어와서 중심 역할을 잘해준다. 믿는 구석이 생기다보니 힘을 내고 있다. 수비도 더 강해졌다. 사실 하나원큐뿐만 아니라 다른 팀들도 마찬가지다. 만만하게 볼 수 없다. 안들어가던 슛도 느닷없이 들어가기 때문에 종잡을 수 없다.
*베스트5
삼성생명 : 신이슬 조수아 강유림 이해란 김단비
하나원큐 : 신지현 김애나 정예림 김정은 양인영
# 사진_WKBL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