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상대 첫 패배, 오기노 감독 “5세트까지 끌고간 것은 좋은 평가하고 싶다”[현장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기하지 않은 부분 좋은 평가하고 싶다."
OK금융그룹은 3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 맞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3(21-25 25-21 19-25 30-28 13-15)으로 석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산=박준범기자] “포기하지 않은 부분 좋은 평가하고 싶다.”
OK금융그룹은 3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우리카드와 맞대결에서 세트 스코어 2-3(21-25 25-21 19-25 30-28 13-15)으로 석패했다. 승점 1을 추가한 OK금융그룹은 2연승이 중단됐고, 일단 3위 자리에 올랐다.
경기 후 오기노 감독은 “포기하지 않고 5세트까지 끌고간 부분에 대해선 좋은 평가하고 싶다. 실점이많았고, 중요할 때 미스가 패배의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부분 보완해서 다음 경기에 임해야할 것 같다”고 돌아봤다.
이날 우리카드 마테이는 OK금융그룹 레오를 상대로 집요하게 서브를 넣었다. 마테이는 4개의 서브 득점을 올렸다. 5세트에도 12-12에서 2연속 서브 득점을 올리기도 했다. 오기노 감독은 “당연히 그렇게 생각했다. 예상한 내용이다. 로테이션을 생각했지만 상대도 거기에 잘 맞췄다. 좋은 전술과 전략으로 결과를 만들었다. 5세트에 그런 좋은 서브를 넣는다는 건 마테이가 좋은 선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OK금융그룹은 이날도 1세트에서 패했다. 경기 전에도 오기노 감독은 1세트 승률이 20%밖에 되지 않는다고 지적한 바 있다. 오기노 감독은 “오늘은 상대가 잘한 것이다. 확실하게 이야기할 수 없지만 사이드 아웃이 잘 되지 않은 점과 우리카드의 좋은 플레이가 있었다”라며 “물론 3-0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한 세트라도 더 플레이해서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다면 좋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한혜진♥기성용 결혼 비하인드 “나한테 상의해.. 한혜진이 먼저 기성용 父 만나 설득”
- 기안84, 이시언 ♥서지승 비공개에 “낙하산으로 띄워주는 것같다고. 망한 채널에서 뭔 걱정”(
- “박수홍, 잘못된 행동하려는 경우 많았다”..손헌수, 박수홍 생각에 ‘눈물’(‘속풀이쇼동치
- 고윤정, 의외의 대식가 “냉면+밥 추가해서 삼겹살 2인분.. 고기만 최대 3인분”
- 빛 잃지 않는 ‘여신’...서동주, 석양 속 우월한 몸매 자랑
- 기안84 “이시언 유튜브 순이익으로 전환.. 적자 벗어났다”→한혜진에 ‘남편 만들기’ 제안
- ‘뇌섹녀’ 서동주, 현실감 없는 비키니 몸매 공개...화보인 줄
- ‘서울의 봄’ 출연 배우 故염동현, 사망 2주기…개봉 못보고 세상 떠나
- ‘마약’ 서민재, 심정 고백 “가진 걸 다 잃어, 가족들도 직업을 잃었다”(‘추적60분’)
- 방탕하게 살기로 한 강민경 “주말에 이건 아닌 것같아” 심야 대방어+라면 먹방(걍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