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시즌 LCK 어워드, 13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시즌 팬들에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줬던 선수와 팀을 위한 시상식인 'LCK 어워드'가 오는 13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 및 한국 LoL e스포츠 총괄은 "2023년 LCK 스프링과 서머는 물론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린 롤드컵에 보여주신 팬들의 엄청난 성원 덕분에 LCK는 또 한 번 세계 최고의 리그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라며 "최고의 활약을 펼쳐준 선수들과 팀들을 모시고 팬 여러분과 함께 올해 LCK 어워드를 진행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팬들에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줬던 선수와 팀을 위한 시상식인 'LCK 어워드'가 오는 13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2023시즌을 빛낸 '올해의 선수'를 비롯해 '올해의 탑 선수', '올해의 정글 선수', '올해의 미드 선수', '올해의 바텀 선수', '올해의 서포터 선수' 등 각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가 발표된다.
이밖에 지난 스프링과 서머 시즌이 마무리된 이후 발표됐던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정규 리그 MVP', 'ALL LCK 퍼스트 팀' 시상과 함께 1년에 한 번 선정되는 신인상인 '루키 오브 더 이어', '베스트 코치' 수상자에 대해서도 시상을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제카' 김건우가 롤드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덕분에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따라서 올 시즌 T1의 롤드컵 우승을 이끌며 MVP를 수상한 '제우스' 최우제가 과연 이 전통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한편 지난 2021년 처음 오프라인으로 열린 LCK 어워드는 지난해 100여 명의 팬들을 현장에 초청해 함께 호흡한 가운데, 올해 역시 비슷한 규모의 팬들을 현장에 초대할 계획이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 및 한국 LoL e스포츠 총괄은 "2023년 LCK 스프링과 서머는 물론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린 롤드컵에 보여주신 팬들의 엄청난 성원 덕분에 LCK는 또 한 번 세계 최고의 리그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라며 "최고의 활약을 펼쳐준 선수들과 팀들을 모시고 팬 여러분과 함께 올해 LCK 어워드를 진행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강주은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女들과 친해”..폭탄 발언에 이승연 '진땀 뻘뻘' (아빠하고 나하고)
- 김현정 “코 수술 했는데 보정물 뺐다” 셀프 폭로..채리나도 '코밍아웃' ('놀던언니')
- 방시혁·태양♥민효린 사는 180억 한남동 주택, 서울서 가장 비싼 집으로 선정 ('세모집')[종합]
- 붐 “토니안과 같이 산 한강뷰 빌라, 월세만 500…1년도 못 살아” ('세모집')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