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영, 판빙빙과 찐친 자랑 “중국 메신저로 지금도 연락”(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영이 중국 톱스타 판빙빙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이주영이 친해진 대단한 언니는 바로 중국 배우 판빙빙.
심지어 판빙빙이 직접 손편지를 써서 이주영을 캐스팅했다는 남다른 비화가 있었다.
이주영은 지금도 연락하냐는 질문에 긍정, "중국 메신저가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주영이 중국 톱스타 판빙빙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12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5회에서는 배우 이주영의 의외의 인맥이 공개됐다.
이날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로 이름을 알렸지만 데뷔는 더 이르다며 2016년 영화 '춘몽'으로 데뷔한 사실을 밝혔다.
이런 이주영에게 양세형은 "이번에 대단한 언니를 알게 됐다던데"라고 질문했다.
이주영이 친해진 대단한 언니는 바로 중국 배우 판빙빙. 중국 영화 '녹야'로 친해졌다고. 심지어 판빙빙이 직접 손편지를 써서 이주영을 캐스팅했다는 남다른 비화가 있었다.
이주영은 지금도 연락하냐는 질문에 긍정, "중국 메신저가 있다"고 밝혔다. 홍현희는 "진짜 친한 사이"라며 감탄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남태현과 마약’ 서민재 ‘추적60분’ 출연 “가진 모든 것 잃어, 파멸밖에 없다”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간경화로 떠난 故염동헌, 유작 ‘서울의 봄’ 남겼다…오늘(2일) 사망 1주기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김혜수 명동 길거리 어묵 먹방, 행인도 있는데 세상 털털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이민정, 임신 전 늘씬한 몸매 “이게 언제야, 풋풋하다”
- ‘가슴 성형 공개’ 제시 남다른 볼륨감에 입이 떡, 할리우드급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