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AGF 2023' 미녀 코스어들로 방문객 '시선 집중'
이학범 2023. 12. 2. 17: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국내 최대 규모 서브컬처 페스티벌 'AGF 2023(Anime X Game Festival 2023)'에서 게임 속 캐릭터들을 현실로 옮긴듯한 미녀 코스튬 플레이어들로 현장 방문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로 2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AGF 2023' 행사에 참가한다. 마치 '니케'의 게임 속 세계관을 현실로 옮긴 듯한 다양한 볼거리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니케' 부스는 게임 속 '커맨드 센터'를 컨셉트로 연출됐다. 특히 지난 1주년 기념 방송에서 공개돼 '니케'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모인 2m 높이의 캐릭터 모더니아 피규어는 방문객들의 기념 촬영이 끝없이 이어졌다.
특히 미녀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등장하는 무대 행사는 현장 방문객들의 압도적인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코스어들은 단순 게임 속 니케(캐릭터)들의 외형만이 아닌,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스킬 모션 등을 통해 '니케' 이용자들의 팬심을 자극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메인 MC 박동민이 진행하는 퀴즈쇼 프로그램도 방문객들은 열성적으로 참여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니케' 부스에 방문만 해도 기념 선물을 증정할 뿐 아니라 게임 설치 인증, 공식 SNS 구독, 포토존 체험, 현장 인증 총 4가지 미션 중 3가지를 완수하면 경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니케' 후드 집업, 1주년 스티커, 카드 케이스, 캔배지, 1주년 아크릴 스탠드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이 끊이질 않았다.
굿즈존에서는 티셔츠, 모자, 태피스트리 등을 비롯한 100여 종의 'AGF 2023' 참가 기념 특별 제작 굿즈와 다양한 종류의 '니케' 상품들이 판매된다. 방문객들은 입장 시 배부하는 구매 신청서에 굿즈 종류와 수량을 기입한 후 카운터에 제출하면 구매할 수 있다.
이날 'AGF 2023' 현장에는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주종현 사운드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방문객들에게 인사하고, 김형태 대표도 깜짝 방문해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다. 김형태 대표는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몸둘 바 모르겠다"며, "제가 그린 그림을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유형석 디렉터는 "이용자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 부스에 방문했다"며, "'니케'가 'AGF 2023'에 참석하고, 다양한 시상식에서 의미있는 상을 수상한 것도 모두 이용자들 덕분이며,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