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풍성한 이벤트로 'AGF 2023'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는 2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AGF 2023(Anime X Game Festival 2023)'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총 150 부스 규모로 '원신',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붕괴 3rd', '미해결사건부' 총 5종의 대표 게임들을 선보인다.
'원신' 인기 캐릭터 푸리나를 중심으로 마련된 미니게임도 즐기기 위한 방문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다양한 캐릭터들 사이 푸리나를 찾는 콘텐츠로 참여만 해도 페이몬 아크릴 키링이 제공되고 원석, 영웅의 경험, 정제용 마법 광물, 모라 중 무작위로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리딤코드가 지급됐다.
'붕괴 3rd'는 성공 시 팬던트 및 책갈피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두근두근 사랑의 톱' 이벤트와 게임 속 캐릭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당신에게 원픽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됐다. '미해결사건부'는 부스에 숨겨진 QR코드를 활용해 연회장에 미스터리를 풀어내는 특별한 이벤트가 제공됐다.
또한 '붕괴3rd' 60레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BGM을 듣고 정답을 가장 많이 맞힌 팀에게 '붕괴3rd' 6주년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BGM 주인공을 맞춰라', 마술사 김준표가 무대에 올라 카드 마술, 원석 카드 생성 마술 등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는 '원신 마술쇼', 가수 코바야시 미카 밴드가 연주하는 '붕괴3rd' OST와 가수 이혁의 '붕괴: 스타레일' OST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브컬처 축제 'AGF 2023'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자사의 대표 게임 5종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부스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호요버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 축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