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건아 치켜 세운 전창진 감독···”연패 끊는 것이 중요해” 전희철 감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2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서울 SK – 부산 KCC/잠실학생체육관.
KCC 전창진 감독 경기 후 인터뷰총평수비에 대한 중요성을 선수들이 잘 인지하고 보여준 경기였다.
우리의 초반 경기력이 좋지 않은데 이를 끌어 올린 것이 라건아다.
연패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잠실학생/김선일 인터넷기자] 2023년 12월 2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서울 SK – 부산 KCC/잠실학생체육관. KCC 74-72 승리.
KCC 전창진 감독 경기 후 인터뷰
총평
수비에 대한 중요성을 선수들이 잘 인지하고 보여준 경기였다. 물론 4쿼터 경기력에 대한 것은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다. 이에 대해 우리의 체력 안배가 중요하다. 이런 모습이 계속 나오는 만큼 이 역시 우리가 풀어야 하는 것이다.
라건아의 활약
오늘(2일)의 일등공신이다. 우리의 초반 경기력이 좋지 않은데 이를 끌어 올린 것이 라건아다. 여기에 (이)승현이 까지 서브로 들어가 수비에 대한 집중도가 높았다. 전체적으로 수비에 대한 부분을 모두 다 신경을 잘 써줬다.
SK 전희철 감독 경기 후 인터뷰
총평
많은 경기 중 1경기 졌다고 생각한다. 3쿼터와 4쿼터 경기력이 극과 극이었다. 15점차 다 따라가고 선수들이 끝까지 잘 해줬는데… KCC와 첫 맞대결이었다.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 지, 선수들이 느낀 경기였을 것이다. 연패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_문복주 기자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