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배구 팬 모여요" OK금유그룹 배구단, 학생 대상 읏튜브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 OK금융그룹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읏튜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V-LOG, 인터뷰, 웹드라마 등 자유형식으로 OK금융그룹 배구단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본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뒤 신청서를 작성하면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 OK금융그룹이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읏튜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V-LOG, 인터뷰, 웹드라마 등 자유형식으로 OK금융그룹 배구단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본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뒤 신청서를 작성하면 공모전에 응모할 수 있다. 제출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구단은 "이번 공모전은 최근 성장하고 있는 콘텐츠와 크리에이터 관련 산업을 배구와 접목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콘텐츠 제작을 통해 배구를 향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유의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된 콘텐츠는 영상의 참신함과 완성도, 조회수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순위를 매긴다.
초등부와 중·고등부로 나누어 시상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원, 2등에게는 팬스타크루즈 오사카행 탑승권, 3등에게는 안산 상록수체육관 홈 경기 테이블석 관람권(4매)이 제공된다.
수상자 외에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2층 일반석 티켓이 제공된다. 수상자 학급은 시상식이 진행되는 오는 21일 한국전력과 홈 경기에 단체 초청될 예정이다.
구단은 "앞으로도 학생들이 배구를 매개체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방면으로 개발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라운드 일정을 마친 OK금융그룹은 3일 우리카드와 홈 경기로 3라운드 일정에 들어간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이트 보드 주목 OK금융그룹 신호진 "선발 라인업 발표 긴장보다 설레"
- 승부처 된 4세트 오기노 OK금융그룹 감독 "화났지만 잘 참았다"
- "레오 포함 우리팀 선수들 배구 센스 좋지 않아" 오기노 OK금융그룹 감독 일침
- 레오·신호진 좌우 쌍포 활약 OK금융그룹, KB손보 11연패 몰아
- "韓증시 저평가 적정…주주환원 확대·주주행동주의 활성화"
- 최태원 "韓 경제시스템 정상 작동중…APEC 차질 없이 준비"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