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벽지기업 KS벽지, 2024 신제품 ‘벨루체’ 합지벽지 출시
친환경 벽지기업인 KS벽지는 올해 합지벽지 신제품 벨루체(VELUCE)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S벽지의 합지벽지 대표 브랜드인 벨루체의 테마는 ‘홈 드레싱 레디 투 웨어'로 개인의 공간에 자신을 투영해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벨루체는 이러한 테마에 맞춰 손끝으로 느껴지는 입체감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편안함을 주는 패브릭 벽지와, 단조로운 벽을 재미있고 화사하게 밝혀줌으로써 색다름을 연출해주는 포인트 벽지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텍스처와 트렌디한 패턴으로 나만의 공간을 취향에 맞춰 입혀보는 5가지의 챕터로 제안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박식순 KS그룹 회장은 KS벽지와 제일벽지를 케이에스더블유로 2021년 합병 후 2023년 코스모스 벽지까지 인수해 KS벽지, 제일벽지, 코스모스벽지의 3개 벽지회사를 운영 중이다. 이들 각 브랜드는 벽지 업계에 정착한 뒤 현재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케이에스더블유는 2023년 11월과 2024년 1월 사이 신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KS벽지는 벨루체(합지), 더뷰(실크)를 출시할 예정이며 코스모스벽지는 앨리스(합지), 모던(실크)를 선보인다. 제일벽지는 해피데이(합지), 베이직(실크)를 출시한다.
2024년 새로운 컬렉션들은 카바디 국가대표이자 2019 미스코리아 선인 우희준과 전속모델계약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극대화한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