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초 감성 충만"…매거진 '와와109' 한정판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바이텐이 추억의 매거진 '와와109' 한정판 시즌 그리팅 판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와와109'는 조립식 편지지와 심리 테스트, 연예 기사 등으로 초·중등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00년대 초중반 문구 시장을 풍미했던 매거진이다.
먼저 '문구 세트'는 다꾸족을 겨냥해 6공 다이어리와 떡 메모지, 키링, 스티커 등 와와109의 인기 캐릭터들을 내세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텐바이텐이 추억의 매거진 '와와109' 한정판 시즌 그리팅 판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와와109'는 조립식 편지지와 심리 테스트, 연예 기사 등으로 초·중등생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00년대 초중반 문구 시장을 풍미했던 매거진이다. 최근 Y2K 감성이 유행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와와109'를 추억하는 이들이 많아지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한 차례 재발간하기도 했다.
'와와109' 시즌 그리팅은 총 3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문구 세트'는 다꾸족을 겨냥해 6공 다이어리와 떡 메모지, 키링, 스티커 등 와와109의 인기 캐릭터들을 내세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잡화 세트'는 2000년대 학창 시절을 연상 시키는 정다운 디자인의 두줄 파우치, 3단 지갑, 동전 지갑으로 구성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스페셜 세트(문구+잡화)'는 문구 세트와 잡화 세트를 모두 포함한 구성에 활용성 높은 에코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텐바이텐 공식 홈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와와109' 대표 캐릭터 아이네꼬가 그려진 미니 어드레스 북(주소록)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적, 故 서동욱 추모 "모든 걸 나눴던 친구…평안하길"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김병옥, 치매 시아버지 10년 돌본 아내에 "수발 못 드냐" 막말
- 길거리서 '호호' 불며 마시던 어묵 국물 유료화…"1컵에 500원, 포장 500원"
- 19금 토크도 거뜬…유부녀 연예인, 유튜브 제대로 잡았네
- 너무 헐렁했었는데…꽉 낀 이장우 애착 패딩 '충격'
- 박진영, 붕어빵 두딸 공개…9세연하 부인 눈길
- 지드래곤·한소희, 온라인發 열애설…"사실 아냐"
- 모니카, 결혼·임신 동시 발표 "기적이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