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영상]배달원에 '골프채 풀스윙'…한동훈·이정재 갈빗집서 식사

하수민 기자 2023. 12. 2. 0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주간 온라인을 달궜던 동영상들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이유 없이 지나가는 배달원에 '골프채 풀스윙' 날린 고교생' 영상입니다.

영상에 따르면 배달원 A씨는 지난 11일 강남의 한 아파트 단지 앞을 지나던 중 고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골프채로 공격당했습니다.

두 번째는 '주말 저녁 강남 갈빗집에서 만난 배우 이정재와 한동훈 법무부 장관' 영상입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한 주간 온라인을 달궜던 동영상들을 소개합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오토바이 배달원에게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다. /영상=유튜브 갈무리

[더영상] 첫 번째는 '이유 없이 지나가는 배달원에 '골프채 풀스윙' 날린 고교생' 영상입니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 그것이 블랙박스에는 '강남 한복판 처음 보는 학생이 골프채를 휘둘러 폭행당해 합의금만 3000만원을 불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배달원 A씨는 지난 11일 강남의 한 아파트 단지 앞을 지나던 중 고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골프채로 공격당했습니다. 학생은 사고 인근 장소에서 곧바로 현행범 체포됐는데요, 학생의 폭행은 별다른 이유 없이 한 행동으로 알려졌습니다. 피해자는 "로펌 쪽에선 합의금 7000만원~1억원 부르라고 했는데 선처하는 선에서 3000만원을 이야기했다"면서 "근데 가해 학생 아버지는 1500만원만 준다더라. 합의금을 받지 않고 처벌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두 번째는 '주말 저녁 강남 갈빗집에서 만난 배우 이정재와 한동훈 법무부 장관' 영상입니다. 지난달 26일 저녁 각종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는 이정재와 한 장관이 한 식당에서 함께 저녁을 먹고 있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는데요. 이에 따르면 둘은 이날 오후 6시쯤 서초구의 한 갈빗집에서 만나 2시간가량 함께 식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을 보면 둘은 후드티와 점퍼 등 편안한 복장을 한 채 환한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 1973년 동갑내기인 이 두사람은 1989년 서울 강남구 '8학군'으로 알려진 현대고 동창인데요. 현대고 동기동창(5기)인 둘의 친분이 알려진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국 텍사스주에서 경비행기가 쇼핑몰 주차장에 추락해 80대 조종사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데일리메일


세 번째는 '미국 쇼핑몰로 날아든 경비행기' 영상입니다. 지난달 29일 댈러스모닝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달 21일(현지 시각) 저녁 6시쯤 텍사스주 플레이노(Plano)시에 있는 쇼핑몰에서 발생했습니다. 사고 장면이 담긴 영상을 보면 해당 비행기는 쇼핑몰 입구 바로 앞에 떨어졌습니다. 추락 순간 폭발이 일어났고, 곧 불길과 연기에 휩싸였습니다. 쇼핑몰 건물로 추락했다면 더 큰 참사가 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 사고로 당시 홀로 비행기를 몰던 87세의 남성 조종사가 숨졌는데요. 그는 추수감사절에 가족을 만나기 위해 애리조나에서 댈러스로 향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오토바이 배달원에게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다. /사진=유튜브 갈무리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