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요즘 운동하고 있어... 기안84에 큰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장우는 경남 사천시 비토섬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경남 사천시 비토섬에서 눈을 떴고 "별주부전에 나왔던 배경이다"고 설명했다.
산책을 하던 이장우는 섬에 있는 횟집 사장님과 마주치며 인사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장우는 경남 사천시 비토섬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경남 사천시 비토섬에서 눈을 떴고 “별주부전에 나왔던 배경이다”고 설명했다. 이장우는 “제가 10년 전에 아무도 모르는 곳을 가고 싶다고 해서 왔던 곳이고, 한 달 정도 넘게 생활했는데 여기가 정말 좋다. 조용하고 경치가 좋다”고 전했다.
산책을 하던 이장우는 섬에 있는 횟집 사장님과 마주치며 인사를 나눴다. 사장님은 “옛날에 여기 오셨지? 근데 살이 많이 쪘다”고 팩폭(?)했다. 이장우는 “살이 많이 쪘죠?”라며 “다 그대로다. 나만 살쪘네”라며 너스레 떨었다.
바다를 둘러보던 이장우는 허기를 느꼈다. 그는 “제가 전현무·박나래를 겨냥해서 그들에게 사육됐다가 2023년 안식년이 끝나가기도 하고 이제 슬슬 시동을 걸어야 하기도 해서 요즘 운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기안이 형이 저한테 큰 충격을 줘서 살짝 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에 키스... 본격적인 ‘계약 결혼’ 시작
- ‘계약결혼뎐’ 배인혁, 이세영 수영장서 구조... “내 일상 엉망 돼”
-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과 티격태격... “이 사기꾼놈아”
- ‘콩콩팥팥’ 김우빈, 걸거지 중 손가락 부상 “1시간 동안 피 안 멈춰”
- ‘JYP 아티스트’ 야오천, 국내 음악 방송 출격
- ‘콩콩팥팥’ 이광수, 수박 크기에 웃음... “도저히 칼 못 대... 수박이 도경수박”
- ‘콩콩팥팥’ 이광수→도경수, 마을 주민 情에 감동... “이거 안 심은 건데”
- 전현무, SM C&C와 재계약…11년 동행
- 엎친 영화계 덮친 그대들은[연예기자24시]
- 뉴진스 ‘겟업’, 美 롤링스톤 ‘2023년 베스트 앨범’ 3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