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왕자’ 이장우, 나홀로 여행서 “역대급 전복죽” 극찬 (나혼산)
김지은 기자 2023. 12. 1. 23:36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홀로 떠난 여행에서 전복죽을 먹으며 구미를 자극했다.
이장우는 1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10년 전에 처음 가보는 곳을 가고 싶어서 떠났던 곳”이라며 경상남도 사천으로 떠났다.
그는 “당시 친구 부모님이 펜션을 하셨다. 그게 생각나서 여쭤봐서 소개받은 곳으로 갔다”라며 이른 아침 산책에 나섰다. 한 식당 앞에서 식당 주인과 이야기를 나눴고 식당 주인은 “예전에 여기 오지 않았었냐? 그때보다 살이 많이 쪘다”고 말해 이장우를 당황하게 했다.
산책 후 “배고파”라며 전복죽을 하기 시작했다. 이장우는 전복을 손질한 후 “내장에 맛술과 간장을 넣어 단맛을 끌어올리면 맛이 깊어진다”라며 내장과 먹기 좋게 썬 전복을 함께 볶았다. 여기에 즉석밥을 넣고 실파를 뿌려 전복죽을 완성했다.
이장우는 전복죽을 들고 야외로 나가 경치를 바라보며 전복죽을 먹었다. 그는 “역대급 전복죽”이라며 “정말 맛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