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혜리, 박소진 위한 '감동 브라이덜샤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가 박소진을 위한 감동의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파티를 열고 결혼을 축하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라이덜샤워의 주인공인 박소진을 필두로 혜리, 민아, 유라 등 걸스데이 멤버들이 전부 모였다.
멤버들은 박소진의 결혼을 앞두고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위해 직접 파티룸을 섭외하고 꾸미며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혜리가 박소진을 위한 감동의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파티를 열고 결혼을 축하한 모습을 공개했다.
1일 혜리는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서프라이즈 브샤. 우리끼리 보려고 찍은 영상이었는데 감동적이라는 반응이 많아서 슬쩍 공유해봅니다"라며 몇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라이덜샤워의 주인공인 박소진을 필두로 혜리, 민아, 유라 등 걸스데이 멤버들이 전부 모였다. 멤버들은 박소진의 결혼을 앞두고 브라이덜샤워 파티를 위해 직접 파티룸을 섭외하고 꾸미며 축하했다.
특히 혜리는 환하게 웃고 있는 박소진의 허리를 감싸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박소진은 배우 이동하와 지난달 18일 결혼식을 올렸다. 걸스데이 멤버들이 전원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 특히 멤버 혜리는 결혼식 당시 "저는 그저 언니의 행복을 바라는 동생으로서 이 사람이라면 언니가 외롭지 않겠구나, 의지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다"며 "언니의 제일 친한 친구였던 그 자리를 이제는 형부에게 양보하려고 한다. 저의 10대와 20대, 그 시간들에 언니가 있어서 참 다행이었다"며 감동적인 축사를 전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beautyk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