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누적 기부액 5억 8천만원 돌파‥붐 “사랑 대단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기부액이 5억 8천만 원을 돌파했다.
12월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200회를 맞아 누적 기부금을 정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장민호는 "200회 특집 '편스토랑' 중대 발표가 있다.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메뉴 수익금은 결식아동 돕기에 기부 되고 있다. 2023년 8월까지 기부된 총 누적 기부금 집계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편스토랑’ 기부액이 5억 8천만 원을 돌파했다.
12월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200회를 맞아 누적 기부금을 정산했다.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장민호는 “200회 특집 ‘편스토랑’ 중대 발표가 있다. 편스토랑에서 출시한 메뉴 수익금은 결식아동 돕기에 기부 되고 있다. 2023년 8월까지 기부된 총 누적 기부금 집계가 됐다”라고 말했다.
붐은 “놀랐다. 여러분의 사랑이 대단하다. 현재 5억 8,120만 1,050원을 돌파했다”라고 발표했다. 출연자들은 6억 원에 육박하는 기부금에 깜짝 놀랐다.
이연복은 “정말 많은 애청자 분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송해나는 “맛있는 것 먹고, 좋은 일 한 거다”라고 거들었다. 붐은 “200회 특집을 맞아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