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태티서 입덕' 뱀뱀에 "활동 힘들었는데..반성하게 돼"[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뱀뱀이 태연을 향한 팬심을 표현했다.
앞서 뱀뱀은 태연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태연의 고마움이 담긴 손 편지를 받은 뱀뱀은 "이 편지는 액자에 넣겠다. 나 진짜 성덕이다. 사실 읽으면서 감정이 올라왔다. 콘서트 하면서도 안 우는 사람이다. 데뷔하고 세 번 울었다. '진짜 사나이'에서 한 번 울었다"고 말했다.
또한 뱀뱀은 과거 태연의 사인을 받고, 원동력을 얻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To. 태연 "어서와 (뱀)집미팅은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고,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뱀뱀은 태연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태연의 등장에 긴장감을 표현했고 "최근 콘서트도 이렇게 안 떨었는데 손이 막 떨린다. 나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도 모르게 계속 언급을 했던 건데 너무 오바한 것 같아서 마음에 많이 걸렸다"고 했고, 태연은 "집에서 누가 내 이름을 말해주면 반갑다. '뱀집'에 꼭 나오고 싶었다. 난 관심을 즐긴다"고 말했다.
태연의 고마움이 담긴 손 편지를 받은 뱀뱀은 "이 편지는 액자에 넣겠다. 나 진짜 성덕이다. 사실 읽으면서 감정이 올라왔다. 콘서트 하면서도 안 우는 사람이다. 데뷔하고 세 번 울었다. '진짜 사나이'에서 한 번 울었다"고 말했다.
또한 뱀뱀은 과거 태연의 사인을 받고, 원동력을 얻었다고. 그는 "연습생을 오래 하기도 하고, 갓세븐 조에도 안 들어간 상황이었다. 데뷔를 계속 못할 것 같아서 연습생을 그만하려고 했다. 근데 누나 사인받고 나서 꼭 데뷔하겠다고 다짐했다. 물론 빅뱅 형들, 비 형을 보고 꿈을 키웠지만, 데뷔를 다짐하게 한 건 누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제대로 입덕한 건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이다. 한국어 레슨받으면서 '우결'을 봤고, 정형돈 형님한테 닭칼국수 만들어 주는 게 인상 깊었다. 또 숙소에서 태티서 뮤직비디오를 보고 팬심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태연은 "사실 나는 태티서 활동할 때 힘들었다. 일도 많이 겹쳤고, 계속 몰아쳐서 활동하는 타임이었다"며 "어떤 친구들은 그때의 모습을 보고 꿈을 키웠다고 하니까 반성도 하게 되고, 나의 행동 하나로 꿈도 키우는데 '정신 차려야지' 그런 생각도 든다"고 밝혔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기 영숙, 상철 카톡 다시 꺼냈다 "사귀자고" 경악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새 집서 아들·딸 공개 '애정' - 스타뉴스
- '성폭행범' 前엑소 크리스='강제 거세' 당한다..징역 13년형 '확정' - 스타뉴스
- 장영란, 손찌검+대놓고 무시하던 예능인 폭로 - 스타뉴스
- 남현희vs전청조 '성관계 미스터리' 풀렸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 스타뉴스
- 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 스타뉴스
- "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