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 먹방에 초고추장·소주 챙긴 이장우, 팜유왕자다운 준비성(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 왕자 이장우가 '굴밭 프린스'에 등극한다.
12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10년 만에 찾은 아지트 섬에서 굴 먹방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이장우와 큰형님의 소원을 위해 김광규를 숲속 작업실에 초대한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공개된다.
'본업 천재' 코드 쿤스트 앞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 김광규의 모습은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팜유 왕자 이장우가 ‘굴밭 프린스’에 등극한다.
12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10년 만에 찾은 아지트 섬에서 굴 먹방으로 행복을 만끽하는 이장우와 큰형님의 소원을 위해 김광규를 숲속 작업실에 초대한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우가 천혜 굴 산지인 경남 사천 비토섬 앞 바다에서 자연산 생굴 맛에 매료된 모습이 담겨 있다. “저게 다 굴이에요”라는 이장우의 소개와 함께 섬을 둘러싼 굴밭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눈으로 확인한 무지개 회원들은 입을 떡 벌리며 감탄한다.
굴을 따고 있는 어머님들은 팜유 왕자를 알아보며 굴을 캐는 족족 이장우의 손에 전달한다. 끊임없는 굴 선물에 몸 둘 바 몰라 하면서도 행복해하는 이장우. 굴 맛에 ‘극락’을 체험한 그는 “돈으로 살 수 없는 맛이다”, “입천장에서 뇌까지 때리는 맛”이라며 극찬을 쏟아낸다. 탱글탱글한 굴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선 “진짜 부럽다”, “너무한다” 등 부러운 반응이 터져 나왔다.
이어 이장우는 미리 주머니에 챙겨온 초고추장과 소주를 꺼내며 ‘팜장우’다운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 준다. 기안84는 “잘했다 장우야. 네가 한 것 중 제일 잘한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초고추장을 올린 생굴을 호로록 흡입하는 이장우는 “굴밭 레스토랑도 가능하다”라면서 기가 막힌 맛 표현을 펼친다. ‘팜유 왕자’ 이장우를 ‘굴밭 프린스’로 만든 힐링 휴가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2집 가수’ 김광규가 코드 쿤스트 앞에서 마치 오디션을 보는 듯 긴장한 모습도 공개된다. 박나래는 “잘 불러서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두 손을 꼭 모은다. 그러나 모두의 바람과 다르게 첫 소절부터 박자가 엇나가자, 한탄이 쏟아져 나온다.
전현무는 코드 쿤스트를 보며 “약간 나 옷 봐줄 때랑 (표정이) 비슷한데?”라고 말한다. 박자를 마음대로 가지고 노는 김광규의 노래에 코드 쿤스트는 냉철한 심사위원 모드로 “사실 그 박자의 느낌은.. 조금 위험(?)하다고 느꼈다”라고 평한다. 코드 쿤스트의 속마음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는 김광규와 그런 김광규를 설득하는 코드 쿤스트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김광규가 “박치들을 위해서 MR도 있고, AR도 있고, 녹음실에서 줄였다 늘였다.. 만들 수 있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 모두가 배꼽을 잡는다. 이어 프로듀서 모드의 코드 쿤스트를 본 김광규는 “방시혁과 BTS 연습생이 된 느낌”이라고 표현해 폭소를 유발한다. 김광규의 한 마디에 무지개 회원들은 “50년째 연습생”, “연습생계의 장인”이라며 입을 모았다. ‘본업 천재’ 코드 쿤스트 앞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 김광규의 모습은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네이버TV 선공개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