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풍자 ‘내편하자2’ 토크콘서트 연다 “라치카 넉살 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편하자'가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2월 1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 제작진은 "오는 14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 세상 든든한 편들러 언니들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내편하자2 복잡한 세상 편들며 살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내편하자’가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2월 1일 LG U+모바일TV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 제작진은 "오는 14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한혜진, 모니카, 풍자, 엄지윤 세상 든든한 편들러 언니들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내편하자2 복잡한 세상 편들며 살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냉, 온탕을 오가는 현실 조언을 해주는 맏언니 한혜진부터 '스우파2'에서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어록제조기'라는 별명이 붙은 모니카, 호탕한 웃음을 안기는 풍자, MZ 대표 개그맨 엄지윤까지 고민 해결사로 맹활약중인 4인의 편들러 언니들이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에서는 과연 어떤 매력을 뿜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여성 댄스 크루 라치카(리안, 가비,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와 시즌1, 2에 연속 초대돼 넉살 좋은 입담을 뽐낸 래퍼 넉살 등 언니들의 화려한 인맥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현장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제작진은 “내편하자를 애정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께 연말연시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했다”면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많은 웃음과 위로와 공감을 받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내편하자2’ 토크 콘서트 티켓은 비즈니스 플랫폼 빅크를 통해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예매할 수 있다.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2' 포스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