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방문정비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렌터카가 이달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방문정비 서비스를 연 1회 기본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기본정비 서비스는 신차와 중고차 장기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개인과 법인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차량을 점검, 관리하면서 향후 반납 차량을 활용한 중고차 상품의 상품성 역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렌터카가 이달부터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방문정비 서비스를 연 1회 기본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기본정비 서비스는 신차와 중고차 장기렌터카, 타고페이 등 SK렌터카 장기렌터카 상품을 계약하는 개인과 법인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SK렌터카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케어'를 통해 날짜와 장소를 예약하고 정비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내연차는 엔진오일·오일필터·에어클리너 교체, 브레이크패드 점검, 배터리 전압 점검, 차량시스템 통합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차는 에어컨필터 교체, 와이퍼 교체, 배터리 열화 상태 진단, 배터리 충전 잔량 진단 등을 실시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차량을 점검, 관리하면서 향후 반납 차량을 활용한 중고차 상품의 상품성 역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관 사의'에 당황한 野… 이재명 “꼼수 쓸 줄 몰랐다”
- 복잡한 질문도 '척척'...네이버 AI 검색 'Cue:' 등판
- [소프트웨이브 2023]“데이터·AI에 비즈니스 융합 빨라진다”
- [단독]야놀자 트러스테이, 이승오 CPO 신임 대표 선임
- '핵주먹' 타이슨에 깐족대다 맞은 남성, 직장도 못 구해…“합의금 6억줘!”
- 美 ITC, BOE의 삼성디스플레이 영업비밀 침해 여부 조사 개시
- 윤석열 대통령, '이동관 면직안' 재가… 野 “방송장악 계속하려는 오기의 표현”
- “갤럭시S24, 업그레이드 없이 8GB 램 탑재?”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9〉굿인텔리전스, 'AI 조합 최적화'로 반도체 설계 SW 개발
- 美, 정찰위성 발사에 북한 해커조직 '김수키' 등 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