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출연진, 허각 신용재 임한별 첫 출격에 경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나선다.
12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34회는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이 펼쳐진다.
보컬왕 3총사로 불리는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불후의 명곡'에는 첫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특집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출연진들은 허용별의 출연 소식에 너나 할 것 없이 남다른 경계심을 나타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허각, 신용재, 임한별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나선다.
12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34회는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이 펼쳐진다.
원곡을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은 곡을 다시 해석해 부르는 기획인 만큼 원곡과 리메이크곡 두 버전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무대가 시청포인트 중 하나. 하나의 명곡이 편곡과 변주를 통해 또 어떤 빛깔을 낼 지 기대를 높이게 한다.
보컬왕 3총사로 불리는 허각, 신용재, 임한별의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불후의 명곡’에는 첫 출연할 예정이다. 각각 자신만의 보컬로 인정받아온 이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가 어떨지 기대 되는 포인트. 이번 특집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출연진들은 허용별의 출연 소식에 너나 할 것 없이 남다른 경계심을 나타냈다는 후문. 특히, 허용별은 가수 이소라 원곡, 조수미 리메이크곡인 ‘바람이 분다’를 선곡, 어떤 방식으로 곡을 해석할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 밖에도 ‘불후의 명곡’을 통해 꾸준히 시청자들을 만나왔던 EXID 메인보컬 솔지를 비롯해 실력파 아이돌 그룹 드림캐쳐, 시원한 보컬의 유회승 등이 오랜 만에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른다. 또, 오은철과 리베란테 노현우가 하나로 뭉쳐 특별한 무대를 꾸며낼 예정이다. 트로트 해석을 선보일 안성훈과 양지은, 마성의 목소리 마독스, 매력 넘치는 밴드 터치드와 LUCY가 출연해 트로피를 두고 경연을 펼친다. 2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