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12월 신차 재구매 지원 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12월 신차 재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기존 BMW 차량 소유 고객이 BMW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올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계약이 2023년에 만기인 이전 세대 5시리즈(코드명 G30) 소유 고객이 지난 10월 출시된 뉴 5시리즈를 재구매하는 경우 최대 1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기존 BMW 차량 소유 고객이 BMW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1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올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계약이 2023년에 만기인 이전 세대 5시리즈(코드명 G30) 소유 고객이 지난 10월 출시된 뉴 5시리즈를 재구매하는 경우 최대 1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 결과에 따라 대한항공 발리 2인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제주 JW 메리어트 호텔 2박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조이몰에서 이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 원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30만 원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대상 고객에 한해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싸움 밀린 이재명 “이동관 사퇴 예상못해…꼼수 옳지않아”
- “방송 그만 나오고 집에 가라” 임재범 돌발 발언, 왜?
- 서울 빈대 절반이 ‘고시원’에서 발견…“고시원 방문 조사”
- 尹, 이동관 사표 수리…野 탄핵 표결전 ‘면직안 재가’
- “불이야!” 목터져라 외친 중학생…이웃 56명 구했다 [따만사]
- 식당 주인 사진 올리고 “현피 뜰 사람”…유튜브 개설한 20대
- 이동관 “사임은 정치 꼼수 아냐…巨野 횡포 심판내려야”
- 사퇴하라더니…野 “이동관 탄핵하게 사표 수리 말라”
- ‘돈봉투 의혹’ 송영길, 8일 檢 출석…수사 8개월만
- 여중생 ‘마약음료’ 마시게 하고 성폭행 한 30대 男, 징역 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