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플레디스와 재계약…'14년 신의'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겸 배우 나나가 14년 플레디스와의 인연을 다시 한 번 이어간다.
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나나와 전속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장기간 서로를 존중하며 쌓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나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당사는 앞으로도 나나가 연기 활동을 중심으로 한계 없이 도전하고,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팬 여러분께서도 나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겸 배우 나나가 14년 플레디스와의 인연을 다시 한 번 이어간다.
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나나와 전속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2009년 데뷔 이후 네 번째 계약이다.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 등의 그룹행보와 함께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를 필두로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까지 이어지는 배우행보중인 그의 14년 지원군으로서의 신의가 두터움을 가늠케 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장기간 서로를 존중하며 쌓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나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당사는 앞으로도 나나가 연기 활동을 중심으로 한계 없이 도전하고,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팬 여러분께서도 나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나는 촬영을 마친 드라마 '내 남자의 큐피드', 출연을 검토 중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등 다양한 차기작과 함께 내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AVE: (메이브), 글로벌 차트 강타…10개국 아이튠즈 '상위권'
- [포토] 연준, '스타이리시한 청담동 외출'
- '이동관 사의'에 당황한 野… 이재명 “꼼수 쓸 줄 몰랐다”
- 복잡한 질문도 '척척'...네이버 AI 검색 'Cue:' 등판
- [소프트웨이브 2023]“데이터·AI에 비즈니스 융합 빨라진다”
- '핵주먹' 타이슨에 깐족대다 맞은 남성, 직장도 못 구해…“합의금 6억줘!”
- 美 ITC, BOE의 삼성디스플레이 영업비밀 침해 여부 조사 개시
- 윤석열 대통령, '이동관 면직안' 재가… 野 “방송장악 계속하려는 오기의 표현”
- “갤럭시S24, 업그레이드 없이 8GB 램 탑재?”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9〉굿인텔리전스, 'AI 조합 최적화'로 반도체 설계 SW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