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휘 “서이서와 동갑, 나도 모르게 형이라고 불러”(오버랩 나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휘가 서이서와의 촬영 준비 과정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2월 1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작가 권오주, 연출 서용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에서는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각각 수호, 연희, 찬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동휘가 서이서와의 촬영 준비 과정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2월 1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작가 권오주, 연출 서용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려는 두 사람이 시간을 되돌려 운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에서는 김동휘, 조아람, 서이서가 각각 수호, 연희, 찬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조아람, 서이서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부러웠다는 김동휘는 외롭지 않았냐는 질문에 “감독님도 있고, 심이영, 주석태 선배님도 있었다”라며 “서이서와는 액션 장면이 나오니까 액션스쿨에서 만나 얘기를 많이 했다. 이서가 저와 동갑인데 저보다 형 같은 느낌이 있다. 저도 모르게 ‘이서야’라고 해야 하는데 자꾸 ‘이서 형’이라고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서이서는 “(김동휘가) 형이라고 부르더라. ‘나 형 아니야’라고 했다”라고 말했고, 서용수 PD는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는 잘 맞았던 것 같다. 처음에 저도 이서 배우가 형인 줄 알았다”라고 거들었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는 12월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치어리더 안지현, 아슬아슬한 한 뼘 원피스 입고 뽐낸 섹시美
- “1회 만남 5억, 비밀유지각서 필수” 女 스폰서 제안 몸살 [스타와치]
- 한혜진, 기안84-이시언과 야외 혼탕…영하 6도 강추위에!
- 이천수 또 국민 욕받이 등극? ♥심하은에 “나만큼 돈 벌 거야?”(살림남2)[결정적장면]
- 섀년 도허티, 유방암 4기에 뇌 전이 “죽고 싶지 않아, 인생 끝 아냐”
- 김제동, 목사님 패션 대놓고 디스 “내가 봐도 안 어울려요”(성지순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前연인 신동엽-이소라 재회, ♥선혜윤PD 쿨한 반응 재조명 “함께 TV 시청”[종합]